Adidas Samba Green White Grey
아디다스 삼바 그린 화이트 그레이
색상 : 컬리지에이트 그린/클라우드 화이트/검 collegiate green/cloud white/gum
품번 : ID2054
출시 : 2023. 5.
아디다스 삼바의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새로 발매된 모델 중 마음에 드는 컬러가 있어 구입했다. 어퍼는 전체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에 그린, 화이트, 그레이의 색 조합과 검솔이 사용되었고 혀 부분은 가죽이 사용되었다. 끈은 기본 그린 컬러와 함께 여분으로 흰색 끈이 추가 포함되어 있다.
아디다스 공홈의 상품 설명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축구 문화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미국 프로 축구 리그 MLS에는 LA 팀이 LA Galaxy와 Los Angeles FC 두 팀이 있는데 이 그린 컬러를 유니폼이나 엠블럼으로 사용하는 팀이 없어 정확히 어떤 것에 영감을 받은 건지는 모르겠다. "Football"이라고 되어 있어 혹시나 미식축구일까 해서도 찾아봤으나 아닌 듯하다. 축구 구장의 잔디와 라인.. 이려나?
처음 구입할 때부터 흰색 끈으로 교체할 생각이었기에 받아서 사진 찍자마자 바로 여분의 화이트 슈레이스로 교체했다. 딱히 쿠셔닝이 있는 신발은 아니지만 스웨이드와 라이닝이 부드러운 소재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리고 힐의 아킬레스건이 닿는 부분도 가로 봉제선 덕분에 부드럽고 편안하다.
사이즈는 여느 삼바나 가젤과 비슷하다. 일상용으로 신는 운동화, 스니커즈류는 브랜드 상관없이 여유 있게 US10(280) 사이즈를 착용중이고 이 제품 역시 280 사이즈 편하게 잘 맞는다. 아디다스 제품 여성 사이즈는 다른 브랜드 동사이즈에 비해 좀 더 여유있게 나오는 편이라 크다는 후기가 많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댓글